청 년 & 교 육

[패스트캠퍼스] 일러스트레이터 5주 완성 3주차 학습일지

여 백 2022. 6. 20. 18:31
반응형

 

 

 

 

 

 

또 밀리고 있기 때문에 빡세게 들어보는 학습일지!

 

학습일지가 없었다면 느릿느릿하다가 진도를 못 따라갔을 수도 있지만,

 

학습일지를 작성해야 한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듣고 있다.

 

2주차 케이스 스터디에서는 자동차 판 만들기부터, 실제로 판형에 따른

 

리플렛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강의가 진행되었다.

 

분할식으로 도형을 뒤로 넘겼다가, 앞으로 넘겨보기도 하고 명함을 만들어보기도 했다.

 

 

3주차 스터디는 도합 3시간 내외의 강의이다.

 

하루에도 다 들을 수 있는걸 생각하면 내가 역시 너무 게을렀다는 판단이 든다!

 

그런데 어제는 아이패드로 당연히 들을 수 있을줄 알고 카페에 아이패드 가져갔는데

 

아예 접근이 안되더라.. 자꾸 튕기길래 뭐지 인터넷 문제가 싶었는데 아닌듯.

 

요즘 아이패드로 공부 많이하는데 이 점도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

 

 

슬랙으로 여러가지가 공지가 된다고 전에서도 언급했는데

 

계속 메일로 알림이 오길래 그냥 폰에 어플을 받았다.

 

실습코치님 멘션이 알링으로 바로 보여서 그냥 어플을 받는 편이 훨씬 편하고

 

확인하거나 접근하기도 용이한 것 같아서 추천한다.

 

 

 

 

이런 식으로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멘션을 남겨주시는데 

 

아래에 길게 참고사이트도 올려주시곤 해서 도움이 많이 된다.

 

패스트캠퍼스 실습코치 시스템은 정말 좋은듯!

 

따로 문의를 남겨보진 않았지만 피드백도 되게 빠른 것 같았다.

 

그래서 패캥은 아니겠지만 ㅋㅋ 진짜 빠르다!

 

 

 

 

 

 

 

3주차에 접어들어서 중간 만족도 설문도 진행했다.

 

피드백을 남기고 의견을 전달할 수 있으니 좋다!

 

슬랙을 보다보면 여러 사람들이 의견을 남기고 서로 이야기를 남길 수 있는 란이 있는데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있어서... 가끔 놀랍기도 하고 ㅋㅋ

 

일개 노동자로서 일하시는 분들이 힘들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여기든 어디든 CS 업무는 어려운듯 하다..

 

그래도 이렇게 강의를 들으면서 열심히 사는 사람이 진짜 많구나 싶기도 해서 동기부여가 된다.

 

열심히 하자!

 

아래는 일러스트 수업 들으면서 복습할 것들..

 

 

단축키 등 요약 <내가 다시보기 위한>

 

 

 

가이드 활용법)

 

smart guide 잘 안먹히면 
control +U : 껐다가 키기

 

 

 

2) 펄럭이는 깃발 만들기

 

 

미친레전드어려움

 

 

내..ㅐ가 이걸 할수 있을까?

ㅠ 헉헉대면서 따라가는중

 

1) 펜슬도구를 활용해서 물결 그리기

2) 우클릭 join --- 양끝을 닫아주기

3) 선분으로 펄럭임 만들기

 

4) 쉐입빌더 활용

5) 나누기 (divide)

 

6) 나눈 부분으로 복사해서 입체화 --> 스포이드로 색상 넣기

 

 

 

 

반응형